제주산 뿔소라 꼬치구이 드라이브스루 제2탄!
제주산 뿔소라 꼬치구이 드라이브스루 제2탄!
  • 이명욱 기자
  • 승인 2020.04.25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토) 13시부터 한림읍 금능리 금능해수욕장에서 선착순 400팩 할인판매

소라 1

■ 제주특별자치도와 한국어촌어항공단 제주어촌특화지원센터는 오는 25일(토) 오후 1시부터 한림읍 금능리 금능해수욕장 주차장에서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두 번째 제주 뿔소라 꼬치구이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 지난 4월 11일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에서 진행한 소라꼬치 드라이브 스루 할인판매 행사가 당초 판매 목표인 200팩을 훌쩍 넘는 456팩이 판매되는 등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한림읍 금능리에서도 뿔소라 꼬치구이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 이날 판매는 금능 마을회가 담당하며 1차와 동일하게 꼬치구이 4개를 1팩(350g)으로 구성해 팩당 1만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 준비된 물량은 400팩이며 모두 선착순으로 판매가 이뤄진다.

 

❍ 제주도는 판매행사가 안전하게 진행되도록 판매장소에 대한 방역을 철저히 하고 직원에 대한 사전 교육과 안전지도를 병행할 방침이다.

 

■ 한편, 제주도는 뿔소라 꼬치구이 드라이브 스루 판매의 호응도에 따라 도내 어촌계로 판매처와 물량을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 도는 최근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드라이브 스루 판매를 확대해 해녀들의 주요 소득원인 소라 소비촉진과 가격 안정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