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k Lagoon 2021년 5월 1-13, 12일간의 다이빙, 세미나, 콘테스트 & 경품
Truk Lagoon 2021년 5월 1-13, 12일간의 다이빙, 세미나, 콘테스트 & 경품
  • 이명욱 기자
  • 승인 2020.01.1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lue Lagoon Dive 리조트가 주최한 최초의 World Wreck Shootout.

Truk Lagoon에서 Blue Lagoon Dive 리조트가 주최한 최초의 World Wreck Shootout.
2021년 5월 1-13, 12일간의 다이빙, 세미나, 콘테스트 & 경품행사
www.uwwreckshootout.com

미크로네시아 축 트룩 라군(Truk Lagoon, Chuuk, Micronesia)

미크로네시아 연방 Chuuk Lagoon 은 태평양 중앙에 있는 곳으로 뉴기니 에서 북동쪽으로 약 1,800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Chuuk주의 일부이다. 현재 Chuuk Lagoon으로 알려진 지역을 구성하는 섬은 유럽인들이 1565 년 스페인 탐험가 알론소 데 아렐라노 (Alonso de Arellano)가 추크 라군을 처음 발견했습니다.

독일의 통제하에 이곳은 Truk Lagoon 이라고 불리며 캐롤라인 제도의 수도가 되었고 Truk의 위치와 지리적 특성으로 인해 태평양 최고의 해군 기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Truk Lagoon은 최대 64km이며 둘레는 220km이며 입구는 5 개뿐이므로 세계에서 가장 큰 석호입니다. 석호 내에서 15 개의 주요 섬과 약 240 개의 섬은 일본이 침략하기가 거의 불가능한 기지를 만들기 위한 이상적인 출발점을 제공했습니다.

1940 년대 초 일본은 5 개 입구 근처의 섬에 주요 요새를 건설했으며 모엔 (Moen), 더블 론 (Dublon), 에텐 (Eten), 페판 (Fefan), 우만 (Uman) 및 파룸 (Parum) 섬을 포함한 주요 섬의 활주로와 기지를 건설했습니다. Truk은 원래 위치하여 태평양에서 가장 중요한 일본 기지였으며 솔로몬과 뉴기니의 전쟁 전선에 대한 항공 및 해상 지원을 위한 중요한 준비 장소를 제공했습니다. Truk는 이러한 요새화로 인해 태평양의 지브롤터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2 차 세계 대전 후, Truk은 미국이 관리하는 UN의 신탁 영토가 되었습니다. 폰 페이, 코스 라에와 트루 크는 미크로네시아 연방이 되었으며 1989 년에 트 루크의 이름은 공식적으로 Chuuk의 발음으로 바뀌었습니다 (Chook to us). 따라서 이 곳의 다이빙 위치의 정확한 이름은 Chuuk Lagoon이고주는 Chuuk이며 국가는 미크로네시아 연방입니다.

트 루크 라군의 많은 난파선 사이의 스쿠버 다이빙 과 같은 관광 은 섬의 주요 산업으로 라군의 얕은 바닷물에 위치한 수백 개의 난파선을 볼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다이빙을 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리고 전쟁의 공포가 역사 속으로 물러 나고 전세계 스쿠버 다이버들에게 꼭 필요한 곳이 되었습니다. 끔찍한 전장이 해저 원더랜드가 되었으며, 관광 교통은 미크로네시아의 섬 주민들에게 중요한 경제자원이 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