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EX, 글로벌 거래소에 9월 상장 확정
OZEX, 글로벌 거래소에 9월 상장 확정
  • 바다야 기자
  • 승인 2018.08.2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의 ICO 플랫폼 오젝스(OZEX)는 OZX 토큰을 9월 10일 글로벌 거래소에 최초 상장하며, 이후 상장이 확정된 거래소들과 상장 일정을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이미 두 차례의 ICO를 성공적으로 마친 ICO 참여 어드바이징 플랫폼 오젝스는 마지막 3차 ICO를 앞두고 현재 다수의 글로벌 거래소들과 상장을 협의 중이며, 그 중 일부 해외 글로벌 거래소들과 상장 계약 체결을 완료했다.

오젝스는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법률 자문을 지원하는 김민규 변호사가 만든 리걸블록을 비롯하여 다양한 블록체인 기업들과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ICO를 진행하고자 하는 블록체인 스타트업들의 블록체인 기술 개발과 마케팅을 도우며, OZEX 홀더들에게 관련 토큰을 에어드랍하는 사업을 구축 중이다.

오젝스는 아이디어만 가지고 있는 보다 많은 블록체인 스타트업들에게 도움을 주고 오젝스 토큰 보유자들에게 다양한 프로젝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오젝스만의 메인넷을 구축하고 있다. 오젝스는 자체 메인넷을 통해 ICO 어드바이저 플랫폼과 자동으로 에어드랍이 가능한 월렛 개발을 준비하고 있다.

오젝스는 이번 상장 협약 체결에 따라 전세계에서 거래량이 가장 많은 한국 시장에서 오젝스에 더욱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실 것으로 기대된다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한국의 블록체인 스타트업들을 적극 발굴하여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젝스는 상장 전 마지막 ICO를 준비하고 있다. 오젝스는 ICO 플랫폼답게 각 ICO 참여자들에게 추가 암호화폐 에어드랍을 진행해 왔다. 오젝스는 지난 ICO에서 협력사인 리걸블록과 킥코인을 에어드랍 했으며, 3차 ICO 역시 특별 보너스 혜택과 함께 시큐리티(증권형) 토큰인 MOBU를 에어드랍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