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케어의 제주바당 환경보전을 위한 수중정화 활동
오션케어의 제주바당 환경보전을 위한 수중정화 활동
  • 최용수
  • 승인 2021.10.26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환경과 인간 모두가 안전한 환경보전 세미나 및 정화활동 실시-

제주 서귀포 범섬을 중심으로 해양 정화 활동을 하고 있는 오션케어’ 제주바당 환경보전을 위한 수중정화 활동슬로건으로 환경보전 세미나와 수중정화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가 후원하고 오션케어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총 3회 차에 걸쳐 실시하며 해양과학, 해양환경, 잠수 전문가들의 세미나와 함께 수중정화활동이 실시된다.

 

1회 차는 109, 2회 차는 1030, 3회 차는 1120일 시행되며, 회 차마다 오전에는(09:30~12:00) 해양관련 세미나가, 오후에는(13:00~17:00) 수중 정화활동이 실시된다.

 

오전 세미나에서는 해양관련 전문가들을 통해 해양과학지식, 환경지식, 해양폐기물 처리에 필요한 잠수 기술과 지식들을 배우고 오후 시간에는 정화활동을 하며 지식과 기술들을 적용을 해볼 수 있게 된다.

또한 오션케어 뿐만 아니라 윙스 오브 오션’, ‘레디’, ‘플로빙 코리아등과 같은 제주의 해양환경보전활동 단체들도 함께하여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션케어는 이번이 첫 번째로 진행하는 행사이니만큼 참가자들의 안전한 수중정화활동과 유익한 정보 제공을 위한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으며, 참가자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고 있어 풍성하고 보람 있는 해양환경보전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오션케어 www.oceancare.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