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깃 트레이닝 시스템즈, 호주 랜드포스 행사에서 차세대 사격훈련 시뮬레이터 선보일 예정
메깃 트레이닝 시스템즈, 호주 랜드포스 행사에서 차세대 사격훈련 시뮬레이터 선보일 예정
  • 바다야
  • 승인 2018.08.2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깃 트레이닝 시스템즈(Meggitt Training Systems, 이하 MTS)가 호주 애들레이드에서 9월 4~6일 사흘에 걸쳐 열리는 랜드포스 2018(Land Forces 2018) 행사에서 자사의 FATS? 100MIL 시뮬레이터를 선보이고 오랜 세월에 걸친 호주 시장에서의 업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메깃 트레이닝 시스템즈의 호주 지사(MTSA)는 호주 방위군을 위해 1999년부터 소총 사격 시뮬레이터를 설치, 유지, 운영해왔다. MTS의 FATS 100MIL 기반 총기훈련 시뮬레이션 시스템은 2018년 12월부터 19개 호주 방위군 부대에 설치될 예정이다.

MTSA의 전무이사인 크리스 조던(Chris Jordan)은 “지난 20년에 걸쳐 MTSA는 호주 방위군의 점증하는 무기 수요에 부응함으로써 귀중한 경험을 쌓아왔으며 방위군이 원하는 주문형 시나리오를 높은 비용 효율로 신속하게 제공해왔다”며 “메깃의 FATS 100MIL 시스템은 미 육군과 해병대의 소총 사격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서 입증된 바와 같이 최고의 현실감과 시스템 성능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장래 호주 군의 전투력 강화를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FATS 100MIL 시스템은 첨단 3D 사격술 게임엔진과 인텔리전트 코칭 및 집단 트레이닝과 관련된 최신 진단방법론 등 혁신적인 특징을 보유하고 있다. 이 시스템은 사격 교관과 훈련생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높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총기 사용법 설명 및 총기 위치 분석 기능 등에 더해 사격 결과를 근거로 교정이 필요한 사항을 즉시 보여주는 코칭 기능과 어떠한 종류의 훈련 플랫폼에 대해서도 고해상도 그래픽으로 결과를 보여주는 기능까지 갖고 있다. 랜드포스 행사 기간 동안에 회사 담당자들은 수출전용 제품에 대한 데모를 제공하고 다양한 블루파이어(BlueFire?) 무선 총기 및 다른 시뮬레이터 제품도 선보일 것이다.

랜드포스 2018 행사 중에 메깃의 FATS 100MIL 시뮬레이터에 대한 데모를 보고 회사 담당자들과 상담을 나누길 원할 경우 부스 2P2를 방문하거나 아래 웹 페이지(https://meggitttrainingsystems.com/about/request-a-meeting-with-meggitt-training-systems/)에서 약속을 잡으면 된다.

메깃 트레이닝 시스템즈(Meggitt Training Systems) 개요

FATS?와 캐스웰 테크놀로지 제품 제조회사이자 메깃 PLC의 자회사인 메깃 트레이닝 시스템즈는 실탄사격 연습 및 가상 총기훈련 시스템 공급회사이다. FATS?의 가상 총기훈련 시스템과 캐스웰 인터내셔널의 실탄사격장 및 서비스 자산을 인수한 이후 메깃 트레이닝 시스템은 이 두 회사가 쌓아왔던 명성과 경험을 토대로 빠른 성장을 거듭해왔다. 현재 전세계에는 1만3000개가 넘는 메깃의 실탄사격장과 5100개에 달하는 가상 시스템이 산재해 있으며 이를 통해 군 부대뿐만 아니라 법 집행기관, 보안업체 등을 위해 사격술 훈련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메깃 트레이닝 시스템즈는 애틀랜타 본사와 올란도(플로리다), 캐나다, 영국, 네덜란드, UAE, 호주, 싱가포르 등지에 400명이 넘는 직원들을 두고 있다. 회사는 사격교관 훈련, 시스템 설치 및 유지 등을 위해 전세계 어느 곳으로든 서비스 직원들을 파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