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투어, 2018년 가을 축제 추천 서산국화축제 홍보 팸투어 실시
시골투어, 2018년 가을 축제 추천 서산국화축제 홍보 팸투어 실시
  • 강태욱 기자
  • 승인 2018.10.31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와 체험을 잇는 시골체험여행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관광벤처기업인 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은 충남 서산시(시장 맹정호)와 함께 ‘국화꽃향기와 함께하는 서산여행’을 테마로 한 팸투어를 27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수요일은 시골체험여행 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제 21회 서산국화축제’가 개최된 27일 서산9경 관광지와 다양한 체험 및 축제를 탐방하기 위해 여행작가, 여행매거진 기자, 여행전문 블로거 등을 초청해 뜻깊은 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팸투어는 올 가을 관광하기 좋은 서산9경 관광지와 전국에서 손꼽히는 화훼 단지로 부상하는 고북면의 ‘서산국화축제’를 활성화 하기 위해 ‘국화꽃 향기와 함께하는 서산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가을 추천 관광지인 개심사, 마애여래삼존상, 해미읍성 등 서산9경을 답사하고, 과학딸기농장에서 딸기 와인 만들기 체험과 서산국화축제장에서 국화꽃 관람과 식용국화 따기, 국화차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주식회사 수요일 김혜지 대표는 “서산을 대표하는 관광지마다 멋지게 물든 단풍과 올해로 21회째인 서산국화축제를 통해 가을을 흠뻑 느낄 수 있었다. 이에 가을을 맞이해 수도권에서도 가까운 서산을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관광지로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