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손이 자유로운 개인용 수중 추진 장치 Seal Booster(씰부스터)개발
양손이 자유로운 개인용 수중 추진 장치 Seal Booster(씰부스터)개발
  • 정예진
  • 승인 2019.09.06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브테크 씰부스터
서브테크 씰부스터

 

(주)서브테크에서 개발되어 출시된 개인용 수중 추진장치인 Seal Booster(씰부스터)가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의 수중장비와는 달리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하면서 이동을 하는것은 물론 수중에서의 활동이 편리해진다. 신체에 착용하는 웨어러블타입으로 일반 레져용과 스킨스쿠버용과 군사용으로 나누어 상황에 맞는 장비를 선택 할수 있다.

카누, 카약, 고무보트 등의 수상레져활동에 사용되는 여러 종류의 장비에 간단하게 부착을 할수 있어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더해준다

씰부스터(SEAL BOOSTER)는  워터제트방식의 수중추진장치로 기존의 수중 스쿠터나 다른 수중 보조 장비와는 달리 두 개의 추진장치(Thruster)를 사용하여 자유로운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Wearable Battery Pack에 내장되어 있는 배터리의 용량은 22Ah로 한 번 충전 시 최대 60분까지 작동되며, 무게는 8kg 정도이다.
SEAL BOOSTER에 사용되는 고성능 BLDC Motor는 최대 10km/h의 속도를 내게 하며, 첨단 소재의 덮개 사용으로녹이 슬 걱정이 없다. 
와치타입의 리모트 컨트롤러는  현재 시간 확인, 배터리 잔량 체크, 수온 및 수심 등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추진 속도를 변화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