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전 세계 ‘최고의 이색 휴양지’ 10선 발표
호텔스닷컴, 전 세계 ‘최고의 이색 휴양지’ 10선 발표
  • 고송미 기자
  • 승인 2018.12.21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샷’, ‘인생 맛집’ 등 문자 그대로 인생을 통틀어 손꼽을만한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에 따르면 2년간 ‘이색 휴양지’에 위치한 호텔 후기가 약 60%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호텔스닷컴 웹사이트 및 앱(App)을 통해 숙박객들이 남긴 실제 후기 속 키워드들을 분석한 결과 △개인소유(私有)의 섬(50%) △깊은 숲 속(50%) 등과 같이 비교적 이색적인 장소에 위치한 호텔들에 대한 후기가 큰 폭으로 증가한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호텔스닷컴은 매년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Loved by guests awards)’에 ‘최고의 이색 휴양 호텔’ 부문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호텔스닷컴이 주관하는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는 자사가 보유한 약 2900만건의 고객 평점 및 실제 이용 후기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전 세계 호텔 및 숙박 시설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어워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최고의 이색 휴양 호텔’ 10선에는 세인트루치아 섬에 위치한 제이드 마운틴 리조트(10점)부터 △리틀 팜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9.8점) △가미라수 케이브 호텔(9.8점) △아난타라 카스르 알 사라브 데저트 리조트(9.6점) △칼리스토가 랜치(9.6점) △실로스테이(9.6) 등이 포함되었다.

이와 관련해 호텔스닷컴 김상범 대표이사는 “여행이 일상화 되어가면서 여행객들의 여행 경험이 전반적으로 두터워지고, 이에 따라 전에 없던 새로운 여행 경험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는 것 같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호텔스닷컴이 엄선한 최고의 이색 휴양 호텔들을 참고해 보다 기억에 남는 특별한 여행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해를 떠나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 있는 이 시기, 중동의 사막부터 스웨덴의 툰드라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이색 휴양 호텔로 잊지 못할 ‘모험’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제이드 마운틴 리조트, 수프리에르(Jade Mountain Resort), 호텔스닷컴 평점: 10/10

74만평에 달하는 드넓은 해변이 훤히 내려다보이는 카리브해 풍의 제이드 마운틴 리조트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텔 중 하나로 꼽힌다. 풀서비스 스파, 피트니스 시설, 테니스 코트, 인피니티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은 물론, 스위트룸의 경우 웅장한 산을 내려다볼 수 있는 이색적인 전망까지 갖추고 있어 평생 기억에 남을 여행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리틀 팜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 - 노블 하우스 리조트, 리틀토르치키(Little Palm Island resort and spa), 호텔스닷컴 평점: 9.8/10

미국 플로리다주 남단에 위치한 개인 소유의 섬 리틀 토치 케이 섬에는 리틀 팜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가 자리 잡고 있다. 객실은 30개로 다소 컴팩트한 규모이지만 고급 스파, 5성급 레스토랑 등 럭셔리한 편의시설을 비롯해 보석처럼 반짝이는 전용 해변까지 두루 겸비해 특별한 경험과 편안한 휴식,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은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부족함이 없다.

◇가미라수 케이브 호텔 - 스페셜 클래스, 어굽(Gamirasu Cave), 호텔스닷컴 평점: 9.8/10

아름답고 바위가 많은 터키 카파도키아(Cappadocia) 지역에 위치한 이 호텔은 마치 우주를 배경으로한 SF영화에 나올 것만 같은, 웅대하면서도 아름다운 외양으로 여행객들을 사로잡는다. 총 3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야외 수영장, 풀 사이드바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호텔 근방에서 에코투어, 하이킹, 바이킹 트레일, 산악자전거 등의 각종 액티비티를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아난타라 카스르 알 사라브 데저트 리조트, 마다르 빈 우사얀(Anantara Qasr al Sarab Desert), 호텔스닷컴 평점: 9.6/10

아난타라 카스르 알 사라브 데저트 리조트는 모래언덕에 자리 잡고 있어 그야말로 이색 휴양 호텔이라는 타이틀에 더할 나위 없이 들어맞는다. 사막이 주는 특유의 고요함과 평화로운 분위기는 물론, 풀서비스 스파를 비롯해 완성도 높게 갖추어진 야외 수영장, 스파 트리트먼트 룸, 요가 교실과 같은 다채로운 서비스들은 고단한 일상에 지친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휴식을 선사한다.

◇칼리스토가 랜치, 칼리스토가(Calistoga Ranch), 호텔스닷컴 평점: 9.6/10

마치 판타지 동화에 나올 것만 같은 자연 속에서 마음껏 뒹굴고 싶다면 칼리스토카 랜치를 추천한다. 포도밭이 넓게 펼쳐진 나파 밸리의 호텔 전용 협곡에 위치한 이 럭셔리 호텔은 평화로운 휴가를 보장하는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고품격 풀서비스 스파부터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 심신을 달래주는 필레테스 강습까지 고단한 심신을 100% 충전할 수 있는 이색 호텔로 손색이 없다.

◇실로스테이, 리틀리버 (Silostay Little River), 호텔스닷컴 평점: 9.6/10

좋은 날씨로 유명한 뉴질랜드 리트리버에 위치한 실로스테이는 곡식 저장고를 개조하여 만든 이색적인 숙박 시설로 외관을 만나는 그 순간부터 여행객들에게 독특한 숙박 경험을 선사한다.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인근에서 산악 자전거 대여, 에코 투어 등도 가능하다.

◇포 시즌스 리조트 발리 앳 사얀, 우붓(Four Seasons Resort Sayan), 호텔스닷컴 평점: 9.4/10

아융강(Ayung River) 상류 논 위에 위치한 포 시즌스 리조트 발리 앳 사얀은 울창한 산허리와 향기로운 사얀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어 투숙객들에게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총 60여 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계곡 전망과 정원 전망 중 선택할 수 있다.

◇키말라, 카말라 (Keemala), 호텔스닷컴 평점: 9.2/10

열대 우림 캐노피 섬 위에 자리잡은 키말라는 웅장하면서도 고요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총 3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 입욕실과 요가 교실, 풀사이드 바를 제공한다. 특히 버드 네스트 빌라 객실에서는(Bird's Nest Pool Villas) 하늘과 맞닿은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을 이용할 수 있다.

◇레모타 호텔, 푸에르토나탈레스(Remota Hotel), 호텔스닷컴 평점: 9/10

칠레 파타고니아에 숨어있는 레모타 호텔에 묵는다면 숨 막히는 자연경관에 압도될 수 있다. 마리나, 스파, 수영장, 정원, 도서관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도 두루 겸비해 자연경관 만큼이나 만족스러운 투숙 경험을 선사한다. 무엇보다도 근처의 숲, 섬, 얼음 들판, 빙하로의 접근성이 뛰어나 잊지 못할 이색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아이스호텔, 유카샤르비 (Icehotel), 호텔스닷컴 평정: 8.6/10

바쁜 일상 속 시간을 잠시 멈추고 싶다면 스웨덴 아이스호텔로 떠나보자. 운이 좋다면 하늘에 너울거리는 환상적인 오로라도 만날 수 있다. 객실 유형은 아트 스위트(Art Suites)를 비롯해 따뜻한 유형과 차가운 유형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객실은 수작업으로 조각되었으며 객실 내 온도는 영하 5도에서 영하 8도 사이로 항상 유지되고 있다.

호텔스닷컴이 소개한 최고의 이색 휴양 호텔 10곳은 호텔스닷컴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