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레이머린 엘리먼트 시리즈 발표… 실물 같은 수중 음파탐지 영상 제공
플리어, 레이머린 엘리먼트 시리즈 발표… 실물 같은 수중 음파탐지 영상 제공
  • 배도의
  • 승인 2018.12.0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나스닥: FLIR)이 신세대 첨단 수중 음파탐지 기술과 GPS(지구위치파악 시스템) 디스플레이를 결합한 레이머린 엘리먼트(Raymarine Element™)를 6일 발표했다.

호평 받고 있는 레이머린 리얼비전(Raymarine RealVision™)3D 기술과 하이퍼비전(HyperVision™) 수중 음파탐지 기술을 결합한 레이머린 엘리먼트 시리즈는 실물과 같은 영상을 제공하고 연안에서 어로작업하는 어부와 배스(bass) 낚시꾼들이 필요로 하는 첨단 수중 음파탐지 및 다용도의 위치 표시(mapping) 기능과 매우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플리어의 수상 경력이 있는 레이머린 액시엄(Raymarine Axiom?) 항해 디스플레이의 성공을 기반으로 한 레이머린 엘리먼트는 특허출원 중인 종합 리얼비전3D 수중 음파탐지 기술을 통합하여 수중 영상을 3D로 보여 주고 표적 어류의 위치를 더 정확히 파악하도록 어부들의 수중 시야를 향상시킨다. 또 레이머린 엘리먼트는 초고도의 압축고강도 레이더 펄스(Compressed High Intensity Radar Pulse, CHIRP) 수중 음파탐지 주파수 기능이 있는 특허출원 중인 하이퍼비전 1.2MHz 수중 음파탐지 기술을 채용했다. 하이퍼비전은 다운비전(DownVision?), 사이드비전(SideVision?) 및 리얼비전3D 수중 음파탐지 기능을 향상시켜 어부들이 구조물, 식물, 어류 등을 실물처럼 상세하게 볼 수 있게 한다.

사용자 경험을 단순화하도록 최적화한 레이머린 엘리먼트의 새로운 라이트하우스 스포트(LightHouse Sport)운영 시스템과 직관적인 키패드 제어장치는 새로운 레이머린 리얼배시(Raymarine RealBathy™) 실시간 수중 음파탐지 지도 생성 기능을 사용해 선호하는 어군 지점을 신속하게 표시하고 고해상도의 심해 측심 지도를 만들 수 있게 한다. 레이머린 엘리먼트의 사용자 경험은 선박에 탑재된 4개 코어(quad-core) 프로세서를 통해 더욱 향상되어 해상에서 차트를 즉각 수정하고 리얼비전3D 영상을 순조롭게 처리하며 빠르게 대응할 수 있게 한다.

짐 캐논(Jim Cannon) 플리어 시스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회사는 새로운 레이머린 엘리먼트 시리즈를 통해 최첨단 수중 음파탐지 기술과 직관적 사용자 경험을 더욱 광범위한 레크리에이션 선박 사용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레이머린 엘리먼트는 현저히 선명하게 보이게 하는 하이퍼비전 영상처리 기술과 새로운 라이트하우스 스포트 운영 시스템을 채용해 해당 부문 제품 중 인상적인 성능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레이머린 엘리먼트는 수중 음파탐지 기능과 GPS항해 디스플레이를 결합해 이 분야 기술을 재정의함으로써 고기 잡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역량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레이머린 엘리먼트 시리즈는 7인치, 9인치 및12인치 디스플레이 모델로 구성돼 있다. 이 시리즈 제품은 플리어의 해양용 제품 판매 업체 및 소매업체를 통해 2019년 1분기에 출시할 예정이다.

레이머린 엘리먼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raymarine.com/element) 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